본문 바로가기

India/Varanasi

27. Jan. 08. 인연 - Kenji.



사용자 삽입 이미지

Kenji. Brown Bread Bakery.


약속대로 우리는 27일 정오 마니까르니까 가트에서 만났다.
약속시간보다 30여분 먼저 기다리고 있으니,
마약을 권하는 친구들이 주위를 둘러쌌다.
결국 마리화나의 진위여부를 가리는 작업까지 가다 상황은 중단되었다.
Kenji와 내가 진짜 마리화나의 생김새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

Kenji는 호주 Rovbinvale에서 함께 지낸 말레이시아가가 국적인 친구.
우리는 인도에서 재회한 것이다.
기약없이 만나고 헤어지고....
인연 참 묘하다.

나에겐 단지 여정의 일부인 이곳, 바라나시.
예로부터 바라나시는 깨우침의 도시라 하였던가...

나 또한 이곳에서 인연의 신기함정도는 배우고 간다.
'언젠가, 또 누군가를 어딘가에서 만나는 것.'
이것이 당연하고 어렵지 않은 것이라면,
다음번의 '누군가와 어디에서'는 어느시점이 될까?
이번 일들을 '불특정성과 불확실성의 짜릿함.'이라 정리하고 넘어가자.

........

식사후 우리는 가트주변에서 놀다 헤어지며,
언젠가 어딘가에서 다시 만나기로 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enji Couple. 여자친구는 캐나다인이며, 둘은 일본어로 대화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 후 가트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념사진.




In Varanasi.